부믓퍄며 의 공유 나라

2023 11_푸른산 페어웨이_포천_글램핑

Category: life

목차

여행기록 _ 경기도 포천 푸른산 페어웨이 글램핑장 ​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글램핑장 포천 푸른산 페어웨이, 깔끔하고 시설이 좋아서 글램핑 초보인 나에게 안성맞춤인 곳이었다. 단점으로는 운행 북부에 위치해 멀다. 지리상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 그리하여 군부대도 많은데 숙소에 도착해 그 전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총알이 두부 유리로 날라와 깨졌다’ 라는 영상을 봤는데 이이 형태 성품 도로가 어디서 대단히 본 곳이었는데 놀랍게도 숙소 도착 전 10분 전쯤 지나간 국도여서 소름 끼쳤었던 기억이.. ​ ​ ​ ​ ​ 네이버 지도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359-30 거주소 : 체육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359 - 30

​ 입실 : 15:00 퇴실 : 11:00 ​ 사변 : 070-4224-2341

​ ​ ​ ​ ​ 합 안내도 입구에 있는 통합 안내도 표지판, 체크인하는 매점&관리실 기준으로 사방 번번이 6개의 텐트가 있고 중앙에 화장실, 샤워실, 세척실 등이 모여있다. ​ ​ ​ ​ ​ 텐트 외부 텐트 뒤로는 골프장과 산이 있다. 숲의 나무들의 단풍과 텐트가 곧바로 어울린다.

​ 평일이라 비교적 한적했다. 12개의 텐트 사이 우리 포함 3팀만 왔었으니. ​ 텐트 입구에는 화로와 캠핑의자 4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 ​ ​ ​ ​ 내부시설

텐트 안으로 들어가기 전 천막에는 테이블이나 좌중 더욱이 냄비, 접시, 식기, 가스까지 구비돼있어서 따로따로 크게 준비해오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 에어컨도 냉방, 포천글램핑 히터 만분 나오고 ​ 내부엔 에어컨, TV, 밥솥,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제습기, 냉장고 등 없는 게 없었다.

​ 다른 무엇보다 구석구석 먼지 단독 없이 퍽 깨끗한 점이 기억에 남았다.

​ ​ ​ ​ ​ 부대시설 화장실 화장실 인테리어도 은근 고급지고 에어컨이랑 히터가 있어서 더울정도로 따뜻했다.

​ ​ ​ ​ ​ 부대시설 샤워실 화장실 옆에는 샤워실이 있고 헤어드라이기, 수범 등 샤워실도 없는 게 없다.

​ 샤워부스 안에는 치약, 샴푸, 바디샤워는 배치되어 있고 폼클렌징 같은 세안도구는 없다.

​ ​ ​ ​ ​ 부대시설 세척실 세척실안에 식품 쓰레기 처리대와 세탁기가 있고 이곳도 역시나 깔끔했다.

​ 결론적으로 세척실 뒤로는 분리수거장이 있었다.

​ ​ ​ ​ ​ 부대시설 매점&관리실 관리실 공간은 매점과 아울러 있다. ​ 바베큐에 필요한 태시 재료들, 과자와 주류, 음료 등 다양하게 팔고 있다.

​ ​ ​ ​ ​ 조건 관광지 산정호수

책임 풀고 글램핑장 탐색을 마친 다음 포천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산속에 우물’이라는 뜻을 가진 산정호수에 다녀왔다. 진짜로 산타고 중과 올라가야 나오는 곳이다. 숙소에서는 걸어서 15분 핸드레벨 걸린듯하다.

​ 호수를 중심으로 네 다섯 원념 산봉우리가 둘러싸고 있다.

​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과연 건물이 이뻐서. ​ ​ ​ ​ ​ 바베큐 시작 부근처 관광을 한계 사후 새로이 돌아와 바베큐 준비를 시작했다. 화로는 캠핑장에 있는 화로만 쓸 요체 있으며 2만 원을 추가하면 화로에 연탄으로 불을 지펴주신다.

​ 연탄에 불이 붙으면 연탄이 하얘질 때까지 20분 틀 기다려야 된다고 한다. 화로가 준비되는 글거리 음식을 준비했다.

​ 우대갈비랑 소세지부터 올려서

​ 냠냠냠냠 ​ 음식을 먹다 보니 나타난 치즈 냥이, 여기 억지 전 검색해 봤을 형편 마스코트 고양이가 있다길래 앞서 츄르를 준비해 갔었다. 츄르 맛보더니 더욱 달라고 장소 잡고 앉아있다.

​ ​ ​ ​ ​ 불멍으로 마무리 식사를 마친 다음 불판 빼고 신초 장작으로 불멍 시작! 생각보다 장작이 심히 들어간다..

​ 불멍하며 고구마도 굽고, 맥주 벽 캔으로 하루를 급 마무리했다.

​ ​ ​ 경기 포천 글램핑 푸른산 페어웨이 후기 끝.

This project is maintain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