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믓퍄며 의 공유 나라

매교역 팰루시드 생애최초 예비당첨 / 서류 제출 후기 / 모델하우스

Category: life

목차

생애최초 특별공급으로 매교역 팰루시드가 당첨됐다. 생애최초 특공 생기고서 주구장창 넣었는데

이제서야 당첨돼서 나도 현금 때가 된건가 싶었는데 무조건 팰루시드 경쟁률이 너무 낮았다.

왜냐면 분양가가 비싸기 때문? ㅎㅎㅎ ​ 내가 언제 게다 청약이 당첨되어 보겠어. 하는 마음에 청약 당첨 뒤끝 약조 프로세스 공부차 적바림 제출을 해봤다. 참고로 계약금 납부 전까지는 정식 계약이 아니다. (영수증 받아야 함) ​ ​ 일단 청약에 당첨되면 당첨자 발표일에 문자로 알려준다. (처음 받아봐서 감격함) ​ 금요일에 당첨자 발표가 나고, 너희 다음날인 토요일에 전화로 성적 제출하라고 안내가 왔다. 채비 당첨자도 서류를 내나요? 여쭤보니 부적격이나 포기자가 제법 있어서 무장 받은 분들도 서류를 받고있다고 했다. 내가 장만 20번대라 가능성이 파다히 높다고…! ​ 한량 번쯤 청약 당첨 / 내약 프로세스 경험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공부차 도전!! 마침 함께 청약한 친구는 정당 당첨돼서 아울러 다녀왔다. ​ 신분당선 동천역 내리면 매교역 팰루시드 모델하우스 팻말이 보인다. 동천역에 모든 모델하우스들이 있는듯 ㅋㅋㅋㅋ 가겟방 분양팀 분들이 대기타고 있다가 모델하우스 가는 거 같으면 속속히 물어보신다. 뫄뫄 아파트 모델하우스도 여기 있는데 한번 보고 가세요~ ​ 엄마도 부동산 자격증 따고 초반에 분양팀에 있었던 터라 당로 생각나더라. 암튼 또 후기로 고! 당첨자 치부 제출 예약을 미리감치 하고 와야 한다. 입구에서 미 예약자는 시점 못한다고 가드 분이 막았다. 다행히 예약 먼저 하고 왔어서 예약 큐알코드 찍고 방문했다. ​ 안에 들어가니 신분증 복사부터 즉변 진행했다. 더욱이 마크 내러 창구로 방문! 아우 청약 정당 당첨인데 알고보니 혼인중이거나 미혼인 자녀가 존재하는 전형으로 넣었다. 졸지에 기혼자 / 부모가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붕 등본이랑 가족관계 증명서 보시더니 아이가 없으신데요?… 하신게 아직도 배려 남… 이렇게 부적격이 어쩌다 발생한다고 한다. ​ 다행히(?) 나는 우두머리 접수여서 저록 제출 진행했다. 앗 근데 유연석같네…; 미안 ​ 당첨자 구비서류 *생애최초 특공 기준 ​ 신분증 인감증명서/본인서명사실확인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출입국사실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직장, 외방 모두) 소득금액증명원 5개년치 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 재직증명서 ​ ​ 서록 제출하러 갔는데 아직껏 준비 못한 서류가 있다면 출력할 행우 있는 창구가 있으니 안심하셔라. 거듭 집에 가야하는 줄 알고 아찔했다. ​ 전 생애최초라 부임 서류를 준비한거고, 다른 분들은 격식 홈페이지 참고해서 준비하세요. 삼성물산 래미안 입니다 www.raemian.co.kr ​ 참고로 서류는 1월 17일까지 접수합니다.

기록 접수 주관 참고하세요! ​ 부족한 서류는 뽑을 복운 있도록 장비를 지원해주신다. 덕분에 피시방 실인 가도 됐다.

다만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거나, 기업체 직인이 필요한 서류는 다시금 준비해서 와야한다. 미비서류 개선 각서 썼다. ​ 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과 경력증명서, 5개년도 소득금액증명원 출력해가도 재직증명서가 없으면 댁 된다고 하셨다. 이건 내가 생애최초 특별공급으로 넣어서 그런 것 같긴한데 참고하세요. 중도금은 집단대출 예정이고, 이자 후불제라고 하셨다.

금리는 4.5% 예상되는데… 흠 당첨자 발표일 기준점 전매가능인데 매교역 sk뷰 요사이 실거래가가 팰루시드보다 낮다. 말했죠~새집 살고 싶다면 배팅이다.

일단 개조 필기 차주까지 나도 내야한다.

​ 아파트 배치도 팰루시드가 매교역 초 역세권은 맞는데, 101~106동 라인은 결정 15분 틀 걸리더라.

근데 또 역세권 동은 동간 거리가 도시 가까워서.. 101~106동이 나은 것 같기도 함 조합원 매교역 팰루시드 물량 빠진 거 보니, 싹 나랑 비슷한 함의 하신듯? 여기가 역세권 라인! 매교역 바로 수령 동이지만 동간 거리가 아쉽다.

나는 59c 타입 넣었던 터라 모델하우스도 구경하고 왔다.

c타입은 타워형인데 야단 요즈음 타워형이 좋더라.

분위기 최애는 위례센트럴자이랑 산성 푸르지오인데 내부만 봤을 때는 팰루시드 59c타입이 압승이다.

​ 주방이랑 거실이 상당히 넓고 구조가 잘빠졌기 때문! 이미지로 보시죠.

현관에 환경 양옆 신발장 있다. (당연) 현관에서 작은 방 1, 작은 방 2 종료 보인다.

타워형이라 거실 반대쪽인 현관에 방 2개가 모여있다.

거울로 보이는게 붙박이장이다. 유상 옵션 주의.

발코니 확장했을때 이정도 크기다.

거실과 주방이 커서 방들이 좀 작다.

여기가 작은 방 2.

즉속히 봤던 방보다 더없이 소경 크다.

방에서 나오면 복도랑 거실이 보인다.

좌측에 공용 화장실 있다.

욕조 필요없는데…! 암튼 있다.

발코니 확장한 거실 뷰다.

거실 공간이 가로 체장 모조리 넓은 편이다.

오른쪽을 보면 다용도실과 주방이 보인다.

전쟁 이즈막 이런즉 주방에 치인다.

목금 사는 가족 주방이 퍽 좁아서 요리하기 힘들다.

주방 한켠에는 다용도실이 있는데 세탁기랑 건조기 두기 좋아보였다.

위례센트럴자이는 다용도실이 안방 옆에 있어서 소음이랑 동선이 불편한데 팰루시드는 요런건 깊이깊이 뽑은거 같다.

냉장고에서 바라본 주방 참고로 확장된 모습이라 광사 보이는 베란다는 없는거로 생각해야 한다.

안방 침실이다.

안방에는 발코니랑 실외기 공간이 외따로 있었다.

그래도 안방은 많이 넓었다.

안방에도 화장실 한가지 있고, 여긴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가 있었다.

​ 전반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타워형에 국력 구조가 똑바로 빠져서 만족스러웠다.

​ 오직 분양가가 소경 말이 허리 되는데 일단 단원 당첨되고 생각하겠다. 몇동 몇층이냐에 따라 마음이 달라질 것 같으므로~

요고는 친구가 넣었던 59b 타입이다.

꽉 전형적인 판상형 구조.

무엇 혼인중인 전형으로 넣어서 부적격이 됐지만 ㅋㅋㅋ 사은품도 받고 좋은 경험 했다.

​ 그럼 목금 적발 보완하고 예비당첨 뽑기 기다려본다.

그럼 안녕~~~ ​ 아 그리고 생각보다 문서 내러 온 사람이 많았다.

경쟁률이 낮고 분양가가 무지 높아서 기약 포기 많을 것 같았는데 단모 오후 목표물 내부가 북적북적했다.

​ 그럼 이만! ​ ​ ​ ​ ​ ​

This project is maintained by